NEWS

소비자 선정 2018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 기능성화장품 부문

BY. lanbeller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원료에 기능성 성분을 획기적으로 접목한 랑벨이 지난 2월 27일 신사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경제 매거진 주최,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의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고, 또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는 조사입니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 그중 58개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랑벨 화장품은 더욱 근본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청정지역에서 얻은 프리미엄 고농축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제품입니다.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의 깨끗한 원료를 베이스로 피부에 유효한 기능 성분이 충분히 배합돼 예민한 피부는 물론 아이, 임산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 들어 남태평양의 프리미엄 타마누가 농축된 랑바이오 오일이 SNS상에서 랑벨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랑바이오 오일은 원주민들 사이에서 ‘기적의 열매’로 불리우는 타마누 열매에서 정제되지 않은 오일을 그대로 추출하여, 라벤더 오일, 호호바 오일 등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입니다. 랑벨은 이번 브랜드 선호도 1위 선정을 발판으로 글로벌 명품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독일, 프랑스, 일본, 미국 소재 유통사와 업무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 중입니다.

또한 단순히 사업성이나 매출만을 보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고객분들과 함께 좋은 것을 나누고 싶습니다. 지난해에는 업계 최초로 천연화장품과 오가닉카페가 콜라보레이션 하여 고객들에게 오감으로 자연의 느낌을 전하는 랑벨 디스커버리 카페를 론칭했으며, 현재까지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랑스 아카데미를 통해 좋은 화장품 원료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나만의 스킨케어를 만들어볼 수 있는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고객분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는 랑벨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늘 한결같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여러분께 보답 드리겠습니다!

이전 글이 없습니다. LIST NEXT news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