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17 대한민국 기업대상(KCGA) – 친환경대상 수상

BY. lanbeller

랑벨이 지난 12월 28일 2017 대한민국 기업대상(KCGA)에서 화장품 부문 친환경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박애란 랑벨 대표(오른쪽)가 2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2017 대한민국 기업대상 친환경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머니투데이 관련기사)

대한민국 기업대상은 각 산업분야에서 자신만의 경쟁력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올 한 해를 빛낸 중견·중소기업을 발굴, 지원하는 행사로, 머니투데이 주최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 환경부 후원의 큰 행사입니다.

랑벨은 전체 17개 분야 가운데 친환경대상 화장품부문 기업으로 선정되어 수상을 했습니다.

랑벨의 전 제품은 미국 비영리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인정한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EWG등급은 화장품과 여러 생활 용품에 대한 성분 안전도 평가로, 각국의 기관에서 발표된 자료와 연구 학술 논문을 기반으로 설정됩니다. 랑벨의 원료 가운데 간혹 등급이 없는 성분들은 EWG에서 아직 분류를 완료하지 않았을 뿐, 모두 식물에서 유래된 건강한 성분들입니다.

또한 같은 원료를 사용하더라도 햇볕에 반응할 수 있는 감광성 원료는 감광성을 제거하여 민감성 피부에 대한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고, 정제된 원료 대신 비정제 원료를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전하고자 합니다. 같은 이름, 조금 비싸더라도 최상의 것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니까요.

또한 랑벨은 순차적으로 제품의 모든 원료를 가능한 한 유기농 원료로 바꾸어 나갈 계획이며 이를 위해 인증 절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만들고 많이 파는 것만큼이나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추구하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친환경대상 수상을 계기로 더욱 깨끗하고 더욱 건강함을 추구하는 랑벨이 되겠습니다. 🙂

첨부파일
CLOSE